5 Easy Facts About 피망 시세 Described

Wiki Article

머니상 있는줄모르고 한게임안에서 결재만하다 돈이 많이…(김승석: 한게임 머니상 시세…)

피망 고스톱 머니는 포커머니와 교환이 되지…(엔포커머니상: 피망 고스톱 머니…)

이웃추가 이 블로그  낙서장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물론 피망 포커 시세는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실시간 시세와 정확하게 맞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여러군데 가격 문의를 해보면 평균적인 거래 가격대(시세)를 알 수 있습니다.

엔포커머니상은 피망 머니, 한게임 머니, 넷마블 머니(윈조이포커 머니) 매입 / 판매 / 환전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머니상입니다.

공지사항머니상 공지사항 및 게임(피망,넷마블,한게임) 관련 소식을 전파 합니다.

머니상과 게임머니 거래하면 처벌 받나요? 처벌 기준은 뭔가요? 질문자 엔포커머니상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거의 대부분의 피망머니상들은 거래를 할때마다 불의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손님으로부터 먼저 현금을 입금 받거나, 게임머니를 건네 받으므로 먹튀를 당하게 되면 금전적인 피해를 보상 받기가 힘들어집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분과 장기적으로 서로 윈윈하는 관계가 될 수 있도록 포커머니 시세도 최대한 맞춰드리며 양심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음 번 한게임 포커 시세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피망머니, 피망포커칩 판매/매입 환전상 피망머니상 넷마블머니상 넷마블머니상 (윈조이 머니상)

먼저말을 걸어와 피망머니거래를 하자고 하면 절대 거래를 하지말아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